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9 10:45

  • 뉴스 > 사회단체뉴스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청순헤어살롱, 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취약계층 어르신에게 이미용서비스 지원

기사입력 2022-05-06 17: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소장 이병규)와 청순헤어살롱(원장 마승엽)는 지난달 25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이미용서비스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활기찬 노후생활 지원을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매월 10명의 어르신들에게 무료 이미용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날 협약식에는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이병규 소장, 청순헤어살롱 마승엽 원장을 비롯한 각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사업진행에 필요한 세부 일정과 협력에 필요한 논의를 거쳤다.

 

청순헤어살롱 마승엽 원장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어르신들의 외출이 증가하여 외모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이 시기에 지역사회 공헌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위해 협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면서 지역 어르신들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서재가노인돌봄센터 이병규 소장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어르신의 복지증진을 위한 초석이 마련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지역사회 내 소외되고 힘든 어르신들 모두가 활기찬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마승엽 원장에게 감사를 전했다.






 

김동욱 기자 (sj_inj_kim@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