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6-29 10:45

  • 뉴스 > 사회단체뉴스

한국시큐리티컨설팅, “치안행정학의 현안과 발전방안모색” 특별기획 학술세미나개최 예정

국내 경찰, 경호, 치안관련 전문가 한자리에 모여 심층 논의

기사입력 2021-07-09 17:4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021한국치안행정학회 한국시큐리티컨설팅 특별기획 공동학술대회가 다가오는 86일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한국시큐리티연구소 교육연수원에서 개최된다.

 


 

치안행정학의 현안과 발전방안모색의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학술세미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하여 전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학술대회는 세가지의 주제 발표와 토의, 그리고 종합토의의 순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경찰, 경호학과 교수진을 비롯하여 관련 분야 전문가가 다수 참석하여 열뛴 토의를 이어갈 전망이다.

 

이를 주최한 박민성(한국시큐리티컨설팅/한국시큐리티연구소)대표는 "흥미로운 학술대회가 예상된다며, 이번 학술대회는 우리 학문분야 최고가는 전문가 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는 만큼 다양한 의견들이 깊이 있게 연구될 것이라 예상되니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참여를 통해 우리사회 안전, 정책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했다.

 

한편 김태민(한국치안행정학회/경남대학교)회장은 치안행정, 민간 시큐리티분야 발전을 위해 학회 차원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한국시큐리티연구소와 가드포유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기웅 기자 (dsi3706@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